공지사항
[학습자] 2024-1학기 주요 Q&A
2024년도 신(편)입생 이캠퍼스/코스모스 앱 로그인 오류 발생 시 포털(와글)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(아이디: 학번)하시기 바랍니다.
모바일기기(휴대폰, 태블릿) 사용 시 반드시 '코스모스앱APP'을 통해 학습하시기 바랍니다.(모바일 웹에서는 진도 체크가 되지 않습니다.)
Q1. 수강정정 후 강의실 목록이 바뀌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→ 수강정정 변경 사항은 학사연동 작업 후 e-캠퍼스에 반영됩니다.
수강정정 반영시간(4회): 09:30, 11:30, 14:30, 17:30
Q2. 수강신청한 과목(외부/학점교류용)이 보이지 않습니다.
Q3. 퀴즈 동시접속 차단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→ 부정행위 방지 기능으로 퀴즈창을 열면 반드시 제출완료까지 하셔야 합니다.
→ 동시접속 차단 해제는 최초 1회에 한하여 지원합니다.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>>>
Q4. e-캠퍼스 내 실시간 ZOOM 수업은 어떻게 참여하나요?
→ 강의실 > 주차영역 ZOOM 아이콘 > 비밀번호 확인 > [회의 입장하기] 클릭
→ 실시간 ZOOM 수업 참여방법 자세히 보기>>>
Q5. 팀즈(TEAMS), 오피스365 계정은 어디서 만드나요?
→ 계정발급방법: 포털(와글) 로그인 > [Office 365] 아이콘 클릭 > 회원가입
→ 팀즈(TEAMS) 사용 매뉴얼 자세히 보기>>>
Q6. 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→ Internet Explorer에서는 동영상 재생이 불가합니다.(크롬, 엣지 등 사용)
→ 웹 브라우저 관련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>>>
Q7. 타대생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→ 아이디: 학번(예시 6000****), 초기비밀번호: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