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학습자] e-캠퍼스에서 ZOOM 수업 참가 시 유의사항

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 : 2021-04-05 18:42
조회수 : 6617

<학생필독!> e-캠퍼스를 통해 ZOOM 수업 참여하기 

e-캠퍼스에서 ZOOM을 통해 실시간 화상강의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ZOOM 실시간 화상강의는 반드시 ZOOM 웹 브라우저 클라이언트(다운로드)를 설치합니다.

2. e-캠퍼스 강의실 내 주차 영역의 ZOOM 화상강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
3. 실시간 화상강의 일정 확인 후 [회의 입장하기] 버튼* 클릭합니다.(* 회의시작 약 15~20분 전에 나타남)

 → 강의실 내 ZOOM회의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 [회의 입장하기]로 참여해야 합니다!

 → e-캠퍼스를 통하여 들어오지 않으면 학번 정보가 없으므로 출석 확인 불가능합니다!(zoom 회의 링크 및 회의 ID로 참여 시 출석 확인 불가X)


3-1. 단, 아래와 같이 로그인(ZOOM 사용자 인증)하여 참가하도록 설정 된 ZOOM수업의 경우 ZOOM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
 → ZOOM 회원가입 URL: http://www.zoom.us

image.png

4. 화상강의 끝난 후 기록 된 [나의 참여 내역]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(최대 4시간 소요)

 → 3의 과정으로 참여하지 않은 경우 내역은 존재하지 않습니다!



2021-03-17
관리자